본문 바로가기
오늘 방문수
어제 방문수
누적 방문수
무역 아이템 검색

최근 7일 통계

최근 댓글
상품 I 뷰티·화장품/화장품 용어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이란? : 스킨케어 :: 화장품 용어 - 5

by ^___^ 2018. 5. 12.
728x90
반응형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이란? : 스킨케어 :: 화장품 용어 - 5

: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란 "활성 성분"을 말한다. 즉, 화장품에 특별한 효과를 첨가하기 위해 사용하는 물질을 일컬으며 스킨케어 제품 군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용어이다.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과 기능성 성분의 차이

: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은 보습, 주름 개선, 미백 등의 효과를 주는 성분이다.

이와는 달리 "기능성 성분" 이란 것이 있다. "기능성 성분"이란 기능과 안전성 검사를 거친 성분을 뜻한다.

안정성 검사를 인증받았을때에만 기능성 성분이란 용어를 사용할 수 있는데 식약청에서 인증하는 기능성 성분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가지 종류가 있다.


전자상거래판매고시에 따라 기능성성분의 표시를 의무화하고 있어, 화장품을 온라인 상에 판매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기능성에 관한 문구를 삽입해 표시해야한다.


엑티베이팅 컴포넌트(Activating Component : 활성 성분)은 사실 거의 모든 스킨케어(SkinCare) 제품의 설명서에서 볼 수 있는 단어이다.


엑티베이팅컴포넌트삭제 엑티베이팅삭제컴포넌트삭제 Activating Component삭제Activating삭제 Component삭제활성 성분삭제 스킨케어삭제화장품 용어삭제 기능성 성분삭제식약청삭제 식약청 인증삭제전자상거래삭제 전자상거래판매고시삭제미백삭제 주름개선삭제 자외선차단삭제보습삭제 주름 개선삭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