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방문수
어제 방문수
누적 방문수
무역 아이템 검색

최근 7일 통계

최근 댓글
정산 I 네고(Nego)/네고 일반 및 서류

네고(Nego)의 의미 · 수출 대금 회수 :: 수출 정산 -1

by ^___^ 2014. 9. 22.
728x90
반응형

네고(Nego)의 의미 · 수출 대금 회수 :: 수출 정산 -1


네고


네고(Nego) 즉, 수출 대금 회수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네고(Nego)의 의미 · 수출 대금 회수


수출 통관 절차가 끝다고 선적이 완료, 해상보험의 부보가 끝이 나면 수출자는 제반서류를 갖추어 수출대금을 회수하는 단계로 접어든다.

수출 대금을 회수하는 절차적인 무역 실무를 보통 'Nego(네고)'라고 말한다.

네고(Nego)는 Negotiation의 준말로 사전적 의미로는 ① 협상 ② 교섭 ③ 협의 ④ 거래 등의 뜻이 있다.


즉, 수출 선적 서류 매입자 또는 수출업자가 신용장과 수출 환어음 등의 선적 서류를 은행에 제시하고 수출 대금을 회수하여 경영 자금을 확보하는 절차를 일컫는다.


  네고(Nego)를 위한 준비서류 · 수출 대금 회수 준비서류


수출 대금 회수(네고 : Nego)를 위한 준비서류는 다음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클 릭 >>



네고



nego삭제 Nego 뜻삭제 Nego 서류삭제Nego 준비 서류삭제 negotiation삭제Nego란?삭제 거래삭제 교섭삭제 네고삭제네고 뜻삭제 네고 서류삭제 네고 의미삭제네고 준비 서류삭제 네고란?삭제네고시에이터삭제 네고의 의미삭제네고제반서류삭제 수출 Nego삭제수출 네고삭제 수출 대금삭제수출 대금 회수삭제수출 대금 회수 준비서류삭제수출 통관 완료삭제 수출대금삭제해상 보험 부보삭제 협상삭제 협의삭제내고삭제 네고뜻삭제 가격네고삭제네고금액삭제 내고금액삭제 내고뜻삭제견적내고삭제 내고가삭제 nego견적삭제nego란삭제 nego 금액삭제 nego 깎다삭제nago삭제 negotiate삭제 견적삭제네고하다삭제 내고하다삭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