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 방문수
어제 방문수
누적 방문수
무역 아이템 검색

최근 7일 통계

최근 댓글
상품 I 뷰티·화장품/화장품 성분 용어

엑티닉 케라토시스(광선각화증 / Actinic Keratosis)란? : 스킨케어 :: 화장품 성분 용어

by ^___^ 2018. 5. 11.
728x90
반응형

엑티닉 케라토시스(광선각화증 / Actinic Keratosis)란? : 스킨케어 :: 화장품 성분 용어

: 엑티닉 케라토시스(Actinic Keratosis)란 광선각화증을 말하며 오랜시간 햇빛에 노출된 피부에 발생하는 병변이다.

스킨케어 제품 군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용어이다.


엑티닉 케라토시스(광선각화증 / Actinic Keratosis)



엑티닉 케라토시스(광선각화증 / Actinic Keratosis) 형태

: 엑티닉 케라토시스(광선각화증 / Actinic Keratosis)은 표피에서 흔하게 나타나는 피부암 전 단계의 질환으로 볼 수 있다.

형태는 적갈색 또는 흑갈색의 반점 모양을 띠며 표면이 매우 거칠다. 주로 얼굴, 목, 팔 등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부위에 나타나며 입술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중,노년층에서 주로 발병을 많이하여 노인각화증이라고도 불리는데, 자외선 노출이 잦은 젊은 연령층에서도 일부 발생을 하고 있다.


특히 중장년층 남성의 경우 대머리를 가진 사람에게 발병률이 매우 높다. 발병시에는 피부과를 방문하거나 또는 적절한 국소크림 형태로 치유가 필요하며, 자외선 차단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예방이 가능하다.



아크네삭제 Acne삭제여드름 전용 화장품삭제 여드름 화장품삭제여드름삭제 화장품삭제 피지선삭제염증질환삭제 면포삭제 구진삭제 고름삭제물집삭제 피부성 질환삭제 스킨케어삭제스킨케어 제품삭제 피부케어삭제스킨화장품삭제 아크네 화장품삭제아크네 크림삭제 아크네토너삭제아크네 치료삭제 여드름 치료삭제여드름 자국삭제 여드름 커버삭제

728x90
반응형

댓글